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구월아시아드 맛집] 스시사쿠

허니하니베베 2022. 4. 25. 00:23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월 아시아드에 위치한
스시사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
최고에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이라
왕창 찍어왔어요



먼저 입구 영상입니다
입구만보면
완전 오마카세집 같아요

분위기 너무 예쁜 스시집입니다
이름도 스시소라






분위기가 미쳤는데
메뉴판 가격보세요
저 잘못본줄 알았어요

오마카세 집처럼
다찌 좌석이랑
일반좌석 둘다 있어요



저는 다찌를 좋아해서
다찌로 착석!





뒤에는 사이드 메뉴가 나와있습니다

초밥을 피스로도

주문 가능해요!

 

 

 

 

 

볼때마다

탐나는 저 젓가락 받침

갖고싶다 나도

 

 

 

 

 

 

다찌 좌석의 모습입니다

 

 

 

 

 

내부모습

 

 

 

 

 

 

 

 

 

 

처음으로 나온

가지샐러드에요

저기 방울토마토 안에 들어있는

마요소스가 진짜 미쳤어요

가지랑 샐러드도 너무 잘어울렸던 조합~!

 

 

 

 

 

 

 

초밥이 나왔습니다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끝이 아닙니다

 

 

참치 훈제연어부터 장어 후또마끼

교꾸까지 함께 나온 두번째접시

 

 

 

 

 

 

아 진짜 다맛있어서

열심히 먹었어요

 

저번에 오마카세 리뷰한 스시소라만큼

맛있는데 가격은 절반이에요...

하나씩 나오지 않고 한번에 나오는 코스 느낌

 

 

 

 

다찌자리의 장점

초밥만드는 과정 보기

보는재미도 쏠쏠하다구요

보면서먹어야

저는 더 맛있더라고요

일반테이블도 있으니

편하게 대화하시면서 드시기에도 적합해요!

 

 

 

 

 

미니 카이센동도 나왔습니다

쓱쓱비벼서 먹어줬어요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미숫가루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고...

진짜 가성비 미쳤어요

 

 

맛도 너무 맛있고

점심엔 웨이팅있다고 하네요

 

 

꼭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리는

스시사쿠였습니다~~

 

구월동 아시아드 찐 맛집으로 

대왕추천드려요... 

가성비 갑

맛도 진짜 최고

분위기까지 미친곳

 

전 재방문의사 1000000000000000000000에요

또갈건데 너무 유명해지지는 말기........................

 

 

사랑해요스시사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