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롯데호텔 애프터눈티, 연희동 가볼만 한 곳] 페닌슐라, 그로어스, 하우스오브연희, 오디너리핏, 에프터샵

허니하니베베 2022. 5. 18. 22:47
320x100

 

 

 

 

오늘은 

페닌슐라 애프터눈티 먹고

연희동 가볼만 한 곳 정리한

포스팅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역 쪽에 위치한 소공동 롯데호텔입니다!

 

 

먼저

애프터눈티가 나오기전에 이렇게 음료를

고를 수 있어요

 

 

 

가장 먼저 나온 웰컴디저트에요

딸기도 맛있고 저는 특히 저 녹차빵도 맛있더라구요:)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3단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갓 구운 빵들이 2층에 있어서

2층부터 먼저 먹는거라구 알려주셨어요

 

 

 

 

분위기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녁분위기도 너무 예쁜것 같아요

저는 몇달 전에 간거라 5시에 가서 밝은 모습과

어두운 모습 둘다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영상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https://youtu.be/Wdq9Htrhtio

 

다음은

연희동 그로어스입니다~

 

주택가 사이에 위치한

분위기 깡패 그로어스에 왔어요

하얀 주택느낌에

테라스도 너무 예쁘고 내부는 더더 미쳤던 

그로어스 

강력추천합니다

 

 

브런치 카페로

즐길 수 있어요

그냥 카페로만 음료만 주문도 가능합니다

 

 

1층의 모습이에요

통창이 너무 예뻤던 곳

 

 

항정살오일파스타 22000

그로어스 브렉퍼스트 22000

그리고 음료두잔 주문했습니다~

 

레몬에이드 쫌 많이 시긴 했어요

 

항정살 오일파스타는 맛있었고 그로어스브렉퍼스트는

너무 반숙이라 미리 주문하실 때 좀더 익혀달라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는 2층으로 올라와서 앉았습니다

 

 

야외좌석도 있고

채광도 더 잘들어와요

 

큰 원형탁자에 꽃병이 너무 예뻐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그로어스

브렉퍼스트에 잼도 다양하게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 또가서 그땐 음료만 먹고싶어요

 

 

 

이곳은

하우스오브연희라고

불렸던 곳으로

2층은 카페이고

1층엔 그로서리 클럽으로

만들어져있어

구경하기 좋아요!

 

 

엘피판들 전시되어있는 곳

너무 감각적이고 예쁩니다

 

 

여기서 사진들도 많이찍으시더라구요

 

 

전시공간까지 있어요!

 

 

 

이곳은 여성의류 파는

에프터샵입니다

 

쇼핑하기 좋을 것 같아 들린 곳이에요

 

 

 

옷 종류도 많고

색감도 다양해서

쇼핑하기 좋아요!

 

 

 

제가 연희동에서

가장

볼거리가 많았던 곳이에요!

 

오디너리핏에

3층에 캐비넷클럽이 있어요

소품이랑 인테리어하기 좋은

상품들이 많이 파는 곳입니다~

 

컵부터 폰케이스

침구류까지

없는게 없어요

 

여기 정말 볼것도 많고 한데

제가 너무 사진을 안찍어온것같네요

 

https://youtu.be/Wdq9Htrhtio

4분영상에 알차게 담아놨으니 참고하실분들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볼거리도 

먹을거리도 다양했던 연희동

 

매번 연남동만 가다가

연희동 너무 재밌었어요ㅜ!

 

이 코스 너무 추천드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