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피플카 핫플피플

[구월동 혜리별관] 카셰어링 피플카 타고 혜리별관 다녀오기

허니하니베베 2022. 5. 9. 11:31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혜리별관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카셰어링으로 가본
혜리별관 소개해드릴게요


평리단길에서 자주가던 카페가 사라져서
없어졌나 ? 생각했던 카페가
구월동에 이렇게 크게 ! 이전했다는 소식을 듣고
피플카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구월동 카페 많은 쪽에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피플카로 가기 위해
차를 먼저 대여했는데요



제가 피플카를 대여한 메가존은 일반 피플존보다 더 저렴하게 카셰어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근처에 메가존이 있다면 저렴하게 메가존에서 빌리는게 좋겠죠?!

메가존에서 좀 더 저렴하게
차를 선택했어요

저는 아반떼를 예약하였습니다~!
시간은 30분 부터 예약이 가능했어요

어플로 쉽게 바로 결제까지 간편하게 예약을 한 뒤에
차에 탑승하였습니다



차량을 타기전에 이렇게 차량사진을
등록하고 나서
출발하였습니다~



차량 내부는 깨끗하게 관리되어있었고
승차감도 너무 좋더라구요
신나게 운전하고 갔습니다:)


카셰어링으로 저렴하게
떠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운전하다가 시간 얼만큼 남았는지도
이렇게 어플로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스마트키로 차 문 열고 닫고 경적소리까지
낼 수 있습니당


카셰어링 정말
간편하지않나요?



그렇게 도착한 혜리별관의
외관모습이에요

큰 주택을 개조한 모습으로
기대한 것보다 더 규모가 컸어요


들어가자마자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십니다
자리를 잡고 나서 메뉴판을 가지고 카운터에서 주문한 뒤에는
자리를 옮길 수 없다고 해요ㅜㅜ..



들어가보니
주말이라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1,2층엔 사람이 다 차있었어요

그래도 구경부터 해야겠다 싶어서
1층부터 둘러보았습니다


반가운 혜리별관 팻말


제가 갔을 땐 이렇게 햇살이
들어와서 더더욱 예뻐보였어요

여기는 1층 소품샵과 그릇을 같이 파는 공간이에요


여기선 그릇과 컵
그리고 식료품도 함께 판매하는 공간이었습니다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12세 이하의 아이와
반려동물은 입장이 불가능 하다고 해요!

매주 수요일이 휴무입니다:)



1,2층이 예뻤는데 자리를 못잡을 것 같아서
햇살 들어올 때 소품샵에서 사진을 남겼습니다






나와서 일층에
이렇게 풀도 있더라구요
바닥이 체스판 같은
인테리어가 너무 매력적이에요


곳곳이
블랙앤 화이트로
꾸며져 있어요

여기 온다고
옷도 맞춰입고 온살암.. ㅎㅎㅎ.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모습입니다


혜리별관 사장님
인테리어 감각 정말 최고이신거같아요..!
곳곳이 너무 예뻤습니다

2층도 너무 예뻤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ㅜㅜㅜ.......


결국엔
자리없어서 들어온
지하입니다


지하도 깔끔하고 예뻐요
해가 안들어와서 위에 앉고싶었는데 ㅜㅜㅜ넘아쉬웠어요

다음에 다시올땐 테라스 자리에 앉고싶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1번 스테이와(5.5)
망고셔벗에이드(7.5) 그리고 레몬양갱(6.0)을
주문하고
가져다 주셨어요




물컵에 들어있는 건 웰컴티로 되게 화한 민트향 물입니다

망고셔벗에이드는 약간 적당히 얼어있는 망고가 씹히는 너무 달지않은 맛이었어요
옆테이블이 거의 그대로 남긴 에이드였는데
먹어보니까... 네 .. 좀 이유를 알거같긴 했어요
나쁘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고 주문 안할거같아요ㅜ. 이름보고 기대했는데 실망

커피맛도 그닥이라고 하네요
레몬양갱이랑 위에 초록색은 바질셔벗이에요
바질셔벗은 바질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고
레몬양갱은 신걸 좋아하는 저에겐 괜찮았는데
좀 남기구 왔어요..!



그래도 혜리별관에서만 파는 것 같아서
신기해서 주문해봤습니당

다음엔 꼭 2층이나 테라스 앉아야지..~



저는 혜리별관의
이 계단이 너무 예뻤던거같아요


1층 안쪽엔 화장실과
이렇게 곳곳에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요




그 뒷편으로는 큰 테이블이 놓여져 있는데
통창이 뻥 뚫려있어서
너무 예뻐요

요 앞에 테라스 앉으신 분들 부러웟어요
날좋은날 일찍 가셔서 좋은 자리 선점하세요~!

자리 중간에 못옮기니까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당






아쉬운대로 입구에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기구 왔어요

혜리별관 아쉬우니까
다시와서 망고셔벗에이드 말고 다른거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이제 다시 운전해서 차를 반납할 때 이렇게 한번더 체크하면서
두고내린 물건은 없는지 이상이 생겼다면 사진을 등록할 수 있는 창이 뜨면서
반납을 시킬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피플카 빌려서
가보고 싶던 카페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앞으로도 피플카와 함께
더 좋은 곳 많이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다양한 피플카 소식은
피플카(@peoplecar_officia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피플카 (peoplecar.co.kr)

피플카

당신의 모든 여정, 피플카! 신규 가입 50% 언택트 안심 드라이브 피플카와 함께하세요!

peoplecar.co.kr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포스트는 피플카 핫플피플 서포터즈를 통해 이용권과 활동비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카페협찬 아님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