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피플카 핫플피플

[피플카 카셰어링 리턴프리 이용방법] 리턴프리 타고 오이도 다녀오기 | 맛자랑 해물칼국수 | 엘라커피 | 오이도 칼국수 | 오이도 카페 추천

허니하니베베 2022. 5. 31. 12:22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플카 리턴프리 사용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오이도 맛집 카페소개까지 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카셰어링 피플카의

리턴프리는 빌린곳에 다시 돌아오지 않고도

어느곳에 있는 반납존에 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에요!

 

돌아올 필요 없는 편도 리턴프리 서비스에 대해

이용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차량을 이용할 곳을 눌러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리턴프리는 미리 예약시간과 반납장소를 지정할 필요가 없어

이동이 끝날때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어요

 

 

 

 

차량을 선택후엔

보증금이 결제가 되는데요

차량반납후 자동으로 반환됩니다

 

 

 

 

 

 

 

 

저는 쿠폰이 있어서 

할인 쿠폰도 야무지게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쿠폰과 포인트 사용여부를 선택한 뒤~

 

 

 

 

 

 

 

 

 

문열림 버튼을 누르는 시점부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15분 이내에 픽업하셔야해요~!

연장은 10분씩 1000원 추가하셔서 

2번 가능합니다

 

 

차량 이동중 시동이 꺼진 시간만큼

리워드 포인트로 돌려주는

스테이포인트도 있습니다

 

운행하지 않는 시간에

요금이 계속 나가는것이 아까우셨다면

리턴프리 꼭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제가 이용한 아이오닉입니다

전기차라

정말 조용하고 엔진소리가 나지않아요!

 

 

신차라 내부도

정말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있었습니다

 

 

 

전기차(아이오닉5)으로

오이도에 도착했습니다

 

 

 

 

해물칼국수를 먹기위해 온 곳은

 

맛자랑입니다

바로앞에 주차장도 있고

주차시간도 3시간 정도 식사하면

발급해주십니다~

 

 

 

코리안 에피타이저

열무김치 보리밥 고추장 참기름 조합은

사랑이에요...

 

 

 

 

 

 

 

맑은날 바다보면서

먹을 수 있는 뷰도 있습니다~

 

 

 

 

해물칼국수 2인이 나왔습니다

1인분에 15000원이고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해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던

맛자랑 해물칼국수

저이거 너무 먹고싶어서

오이도 왔어요.......!!!!!!

 

 

 

 

 

 

커다란 석화도

들어있고 조개도 정말 많이들어있어요

면먹을때마다

조개 5개씩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고 간 곳은

 

 

 

 

 

 

 

카페 엘라커피입니다

오이도에

예쁜카페 정말 없어서

갈때마다 프로젝트씨만

갔었는데

 

엘라커피 새로생겨서 다녀왔어요!!!!!!!

 

 

 

 

내부도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카페는 계단 올라오시면 바로 있고 

무지개 계단을 올라가면 한층 더 나옵니당

 

먼저 1층의 모습이에요

 

 

 

 

여기부터 2층 모습이에요

레코드 판으로

인테리어 해놓으시고

쇼파도 컬러풀해서 넘 예뻤던 곳

 

 

 

 

 

저는 브라운치즈 크로플과

오렌지에이드 

아아를 주문했어요

 

 

 

 

여기 진짜 크로플 맛집이에요

아이스크림도 너무 맛있습니당

 

 

 

 

 

발올리고

바다뷰보면서

힐링했어요!!

 

 

 

 

반납할땐 앱에서 프리존 찾기를

눌러

반납할 주차장을 찾아 원하는 위치에 반납을 하면

됩니당

 

 

다시 왔던곳으로 가지않아도 되서

정말 편리한 편도형 카셰어링 서비스에요

 

프리존까지 내비게이션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당

정말 편리하죵?!

 

 

 

 

 

저는 그래서 다시 돌아가지 않고

안산에서 놀기 위해

고잔역 반납존에 반납할 수 있었습니당

 

 

리턴프리로 편리하게 다녀온

오이도

 

 

 

 

 

 

 

여러분들도 리턴프리로 

전기차도 이용해보시고 

편도형 카셰어링 서비스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당

 

감사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