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여행기록

[나이아가라폭포] 토론토여행 나이아가라폭포 클리프턴힐

허니하니베베 2021. 6. 23. 10:54
320x100

안녕하세요 허니에요:)

오늘은 토론토 여행의 이유였던
제 버킷리스트 나이아가라폭포보기를 이뤘는데요!


나이아가라폭포를 보고온 여행경험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캐나다 ktx같은걸 타고 갔어요!
되게 높은 이층 열차!!

얼마나 큰지 보이시나요!!!
크기 체감 영상


열심히 달리고 달려
열차안의 모습!

두여시간을 달려 도착!

여기까진 실감이 안났어요!


일일 버스권을 끊고 나이아가라 폭포까지
편하게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저멀리 보이는게 진짜 나이아가라 폭포라니ㅜㅠ!!


실감이 처음에는 나지 않았어요
코로나때매 미국 크루즈는 다녔지만
캐나다 크루즈는 다 취소 된 상태였어요

와아 진짜 보기만해도 시원해요

진짜 내가 나이아가라폭포를 보다니
넘 멋지지 않나요!!👍🏻👍🏻
캐나다 땅에서 보는 나이아가라

너무너무너무 아름답더라구요!!
건너편 다리넘어서는 미국땅이 눈에 보였어요

우아 무지개

캐나다 살면서 무지개는 정말
20년동안 한국에서 본 무지개 수보다
일년사이에 본 무지개가 훨씬 많아요
왜지
예쁘다!!

나중엔 맑아져서 이렇게나 예쁘고 큰 무지개

날씨도 점점 좋아져서 이렇게
그림같은 하늘과 폭포를 감상했습니다
암쏘럭키를 외쳤어요
🥰

무지개보고 흥분해서
여러번 셔터를 누르고 실컷 나이아가라를 감상했습니다

영상으로 보세요~!!



여러부운
캐나다 나이아가라폭포옆엔
이렇게 놀이동산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클리프턴힐

Clifton hill


마찬가지로 아까 산 버스일일티켓으로
편하게 이동~

너무예뻐서 놀래버렸어요



놀이동산 러버 흥분하기 시작

영상으로 이 반짝함과 컬러풀함이 보이시나요

진짜 너무 멋져요ㅠ!


캐나다 바이브

가는내내 신났어요!

입장권은 없고 놀이기구 탈 개수만큼 돈을 지불하는 형식


저는 몇개이용안하고 볼거리에 집중했습니다!
막 에버랜드 롯데월드처럼 탈거리는 많지
않아요!
하지만 예쁘고 볼거리가 넘친다는거♥️

저 뒤에 관람차는 꼭 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잉 귀여워ㅜㅠ!! 다시가고싶다


두근두근 관람차 티켓을 사서
관람차 입성!!

안에서 보는 모습
저멀리 폭포도 보이네요

너어무 행복에 넘쳤던 나의 사진들

한번만 태워주는줄 알았는데

다섯바퀴 돌았어요
캐나다 짱짱짱


어마어마했던 크기 너무재밌었다~


케이블카 영상


놀이기구 소품샵은 그냥 지나칠수 없죠
옆으로 누워있는 빌딩

너무 귀여워♥️

뒤집힌 집~

배고파서 핫도그

놀이동산 가면 꼭 먹게되는
핫도그!
저만그론가요 ㅋㅋㅋ

치즈 올라간 푸틴과 함께


푸틴은 캐나다 음식으로
감자튀김위에 그래비소스를 올린
음식이에요!
살찌는 맛 한마디로 맛있어용


어둑어둑해지는 클리프턴힐

오후에 불들어오니까 더 반짝

역가는 버스기다리면서 노을 찰칵

아름다웠던 나이아가라폭포
평생 기억할거에요


무지개도 보고 놀이기구까지
너어무 볼거리 넘쳤던
캐나다 나이아가라폴스🎡🌊


꼭 가보셔야해요 추천추천추천드립니다
아직도 가슴이 웅장해지는 풍경이에요!!

오늘은 이어서 나이아가라 폭포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거나 좋으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