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카페뿌셔뿌셔

[잠원한강맛집 카페] 살롱드애일리

허니하니베베 2021. 6. 27. 10:35
320x100

 

 

 


안녕하세요!
허니입니다😆


오늘은 잠원한강 가로수길쪽에
위치한 살롱드애일리
카페겸 맛집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살롱드애일리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1길 37-53 애일리하우스 2층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한강에 배위에 위치해있어요


야외 테라스석은
강아지와 함께 이용가능하다니
견주분들은 잠원한강에서 산책시키시고
같이 가시면 좋을것같아요!

이런 입구를 지나

이쪽으로 들어가시면 되용


이렇게 한켠에는
화장을 고치는 뷰티룸같은 공간이 마련되어있었고

여성전용 화장실도 있더라구요!

화장실부터 예뻐서 기대가 되었어요

가다보면 또 나오는문!

여기부터가 살롱드애일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입구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진찍기에도 좋아요!

 

이렇게 한강위에 떠있는 곳이에요

두근두근 입성!!

예쁜 계단을 올라가시면 됩니다

제가 갔을땐 아래층엔 웨딩공간이 있어서
촬영하고 계셨어요!
하지만 저는 먹으러왔기때문에 올라가보겠습니다


이렇게
커플데이트나 기념일
생일파티
소모임
장소대관 하실때
좋을거같아요~
저는 카페겸 생일을 앞두고 소모임겸
방문했습니다:)

한칸씩 올라가면 나와요~


여기부터 메뉴판의 모습!

저희는
내부자리 이용했고
테라스는 1인 1메뉴로 음식을 시키셔야하고
네이버 예약으로 시간대별로 예약가능합니다

저는 너무 더울거같아서 야외자리는 예약하지않고
내부에서 카페로 이용했어요!

프렌치토스트가 인기있는데 4시전까지만
주문받는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고 방문해주세요~
ㅠㅠ전 그거모르고
못시켜서 애플타르트와 커피두잔 자몽에이드
시켰습니당

내부도 예쁘죠?
널찍하고 안에서도 한강이 보여요~
살짝이지만 야외

테라스자리도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생각보다 작았던 애플타르트지만
그냥 쏘쏘했어요~
커피랑 에이드도 쏘쏘

하지만 이렇게 분위기가 예뻐서 만족한 곳!

친구들끼리 모이거나 식사메뉴로
생일파티하기에도 좋을것 같네요~

사진도 예쁘게 나왔어요~

날이 흐린날 갔는데 맑은날에
가시면 충분히 내부에서도 즐기실 수 있을것 같네요!


한강위에서 카페나 음식을 먹는곳
전부터 넘 가보고 싶던
살롱드애일리 포스팅 해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부탁드려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