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부평와인바, 분위기있는 와인바] 양복점

허니하니베베 2022. 1. 12. 18:17
320x100

오늘은 부평에 있는

유명한 와인바

아는사람들은 다 아는 와인바 ' 양복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리단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린 더즌메터 카페 바로

건너편입니다~

 

 

 

 

 

양복점 분위기 보이시나요

저는 창가

바로 앞자리에 앉았습니다~

 

 

 

 

 

 

내부는 앤틱한 분위기에요 

우드하고 과거 소품들로 이뤄져있어요

 

 

 

 

벽이 부셔진거 같은

저런 인테리어도 너무 

감각적이더라구요

 

부평에서 가본 와인집 중에 가장

분위기가 예뻤던 곳이었어요

데이트 하기 좋은 곳

 

 

 

샹들리에도 너무 예뻐요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오늘의 메뉴도 있어요

 

양복점은 안주만 주문할 수 없고

꼭 와인과 함께 주문해야 가능합니다~

 

친구와 저는 술을 잘 못먹어서 와인한병

다먹을 자신이 없어서

글라스와인으로 마셨습니다.

 

이렇게 와인말고도

우리술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

 

 

 

 

주문한

크림파스타(1.9)가 나왔어요

 

꾸덕꾸덕하면서 소스도 넉넉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 베이컨도 너무 맛있었고 진짜 

손에꼽히는 크림파스타 맛이었어요 추천추천

 

 

날이 덜추우면

저 밖에 테라스자리도 인기많더라구요

가을에 한번 가고싶어요 크림파스타 먹으러...@!

 

 

 

 

 

약간 매콤하고 꾸덕해서 느끼하지가않았어요...

최고최고

두번드세요

 

 

 

 

주문한 등심스테이크(3.5)입니다

생각보다

좀 질기고 금방식어서 아쉬웠어요 저 접시가

그냥 유리여서 그런지...

저는 핏물 뚝뚝은 조금 부담스러워서 안좋아하는데 

따로 굽기조절을 말씀 안드렸더니 ㅡㅜㅡㅜ 이렇게 나와서 아쉬웠네요

 

주문하실때 저같으신 분들은

꼭 미디움웰던이나 웰던이라고 말씀드리세요!!

 

저는 조곰 비추입니다 이메뉴는 ㅜㅡㅜ 

 

그래도 비주얼 너무 예쁘지 않냐요

기분이 좋아지는 곳 ..!!

 

 

 

와사비랑 특제 된장소스랑

먹으면 짭잘하니 맛있어요!~

 

 

 

 

 

양복점 분위기도 좋고

크림파스타도 추천하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