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2022.1.1] 구월동 포케 로윅, 커넛츠

허니하니베베 2022. 1. 3. 19:12
320x100

안녕하세요

다들 새해에 뭐하셨나용?

저는 집에서 와인짠하고 카운트다운을 했답니다

 

 

 

이사하고 청소한 뒤에

새해를 맞으니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2022년엔 더 많은 블로그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당

 

 

 

1.1일 새해맞이 떡국을

먹었습니당

소고기넣고 먹으니까 내가했지만 맛있었어요

 

 

 

 

아침부터 떡국을 먹었으니까

점심은 간단하게

포케를 먹기위해

로윅을 갔습니다

 

 

구월동 로윅의 위치입니당

빌라들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이쪽엔 궐리단길이라해서 많은 브런치카페랑 여러 카페들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저는 새우포케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세트와 콜라를 시켰습니다

 

포케 너무 좋아하는데 로윅포케는 살빠지는 맛은 아니고

살찌는 맛이에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소스최고...

 

 

 

 

새우 정말 바삭하고 진짜 최고에욤

다들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안에 밥도 들어있어요 소량이지만 밥과 야채와 먹는 깔끔함 최고에요

 

 

저는 브리또도 먹어봤는데

내용물도 비슷하고 너무 와앙먹어야되서

저는 포케를 더 추천드려용~

 

 

 

곳곳에

포토존도 많고 너무 예뻐서

추천드릴게요~~~

 

 

 

 

 

커넛츠 위치입니다

로윅이랑 걸어서 3분도 안걸리는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커넛츠의 외관의 모습입니다.

너무 감각적인 모습이에요

 

 

 

 

 

 

커넛츠 메뉴입니다

도넛카페에 음료메뉴도 다양해서

핫녹차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각각 주문했습니다

 

 

 

 

크로플 메뉴도 있습니당

다음엔 크로플도 먹어보고싶어요

 

하지만 도넛집에 왔으니까 도넛을 먹어줘야겠죵?

 

 

 

 

도넛의 모습이에요

 

종류가 다양하죵

포장용기도 예뻐서 포장하는 것도 추천드려용!~

 

 

 

 

 

크로넛 너무 궁금해서

크로와상 도넛?

하면서 시켜보았습니당

 

 

 

 

헤이즐넛도넛을 시켰습니당

도넛 종류 다양하니 참고하세요

 

 

 

유기농 원두만 사용한다고하고

커피도 맛있는 커넛츠였습니당

 

 

 

 

 

카페 책상도 너무 힙하지않나용

주문한 크로넛과 헤이즐넛 도넛

그리고 핫 녹차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의 모습입니당

녹차라떼는 진짜 진하고 맛있었어요

뭔가 두유맛? 도 나면서

추천할게용~

 

 

 

 

저는 크로넛은 너무 설탕꽈배기 맛이었고

헤이즐넛 도넛은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당

헤이즐넛 도넛 너무 추천드릴게용

 

 

 

 

크로넛의 단면입니당

ㅜㅡㅜ 맛은 기대이하여서 아쉬웠어요

 

 

 

 

사진도 예쁘게 나와용

 

 

 

도넛도 맛있고

녹차라떼도 맛있던 크로넛도 추천드립니다

 

구월동 핫플레이스가 될거 같아요

 

 

다들 로윅과 커너츠 너무 추천드리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