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이태원맛집, 카페, 볼거리] 아스티에 드 빌라트, 매덕스 피자, 님부스커피

허니하니베베 2021. 12. 27. 17:33
320x100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이에요..
다시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이태원 한남동 아스티에드빌라트입니다
여기 요즘 프랑스 분위기가 낭낭하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우선 예전엔 10팀씩만 입장도 가능하고 직접 가서 예약해두면
카톡으로 알림와서 10분안에 도착하면
들어갈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찾아보고 방문했는데요

제가 가니까 대기가 없어서 오잉? 하고 들어갔더니
이제 그냥 손님들 받는거 같고 대신 내부 사진이
금지에요!!!

그릇 구경 관심없다! 하시는 분들은 주변 예쁜카페도 많으니까
외관에서 사진만 찍어도 좋을 것 같습니당ㅎㅎ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입구부터 설레는 아스티에드빌라트


프랑스 식기 브랜드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다 가볍고 너무 디자인이 예뻐서
하나 사고싶었는데
가격이 사악해서 ..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언넝 멋진 짱짱한 지갑을 가지고 식기 싹쓸이하는 날이 오길...

몰래 찍은 사진이에요...
너무 예쁘지 않나용
사진 왜 금지시키시나요ㅡㅜㅡㅜㅡㅜ

사람사진은 못찍게 해도
이런거는 찍게 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ㅡㅜㅜㅡㅜ



아스티에 드 빌라트는
5층으로 되어있고 층마다 분위기가 약간씩 달라요!

1층엔 필기도구랑 책들 컵들이 많았고
2층엔 접시들이 제일 많고
3층에는 쇼파랑 쿠션들
4층에는 갤러리처럼 꾸며 뒀더라요
5층은 카페가 지어질 공간이래요
아직 5층은 미완성이라 나중에 완성되면 카페에 방문하려고 합니당~


1층이에요
급하게 호다닥
찍었습니당

3층 조명들도 보입니다

 

 

 

이런 쇼파도 전시되어있어요

3,4층은 1,2층에 비해

한산합니당

 

 

 

한번 앉아보니까

폭신하더라구용?

 

 

 

 

아스티에빌라트 사진 끝`

구경 다하고 아쉬워서 입구에서 사진 남겼어요

 

 

 

이태원에 예쁜곳 너무 많아요.,.

다들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볼거리도 많고 예쁜식기에 구매욕구도 뿜뿜 하답니당

 

 

 

 

배고파서 피자 먹으러 갔습니당

파이프 그라운드랑 매덕스피자중에 고민하다가

파이프그라운드부터 갔는데 무슨 평일 2시였는데 웨이팅이 엄청나더라구요....

오픈런을 기약하고

매덕스로 갔습니다

 

 

정말정말

와보고 싶었던 매덕스피자~

 

매덕스는 조각조각 피자로 

주문이 가능했습니당

 

 

피자 러버 둘이가서 4조각 시켰어용

이렇게 잘라주십니당

패퍼로니 맥앤치즈 하와이안 마르게리따 입니다

 

피자러버인 제가 한평을 해보자면 

마르게리따>맥앤치즈>하와이안=페퍼로니 순이었어요

 

제가 하와이안이랑 패퍼로니 러버거등요

근데 이 두개는 보니스피자가 훨씬 맛있었어요

뭔가 하와이안은 베이컨에서 너무 기름졌고 파인애플이 너무작아서 안달았어요

패퍼로니는 그 햄에서 약간 돼지냄새?나서 좀 아쉬웠지만 다먹었습니당

 

보니스피자랑 차이는 뭔가 보니스는 촉촉한느낌 매덕스는 피자 도우 아래가

바삭해요 진짜 바삭바삭 촉촉하면서 바삭함? 

도우천재에요..

 

마르게리따 젤 처음에 안먹은게 아쉬울정도로

마르게리따 꼭드셔용

인생마르게리따였습니당.....................

 

 

나름 종류별로 다양하게 시켜보았어요~

참고하세요!!

 

먹어보고싶던 매덕스 열심히 부셔주고

카페 안가주면 서운하자너용~

 

 

챔프커피 2호점 찾아갔다가

너무 사람도 많고 생각보다 작은데 어디가지 고민하다

너어어어무 추워서 들어간 님부스커피입니다

 

 

 

 

지하에 위치하고 있던 님부스 커피

왜 지도에는 님부스 양식으로 뜰가요?

 

님부스 커피입니당

사장님 넘 친절하셔용

 

저는 이름 기억안나는 따듯한 두글자였는데 '뭔 차'였어요

죄송해용 기억이안납니다

하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일단 너무 따뜻하고 규모도 좀 커서 

행복했습니당

 

일단 저 차는 되게 건강한 맛

약간 한약재맛이나용

찌끔남겼습니당 허허 몸녹이기엔 굿이었어용~

 

 

 

안에서 보는 뷰가 너무 알록달록하니

예쁘더라구요

제가 또 저렇게 색 여러가지 한번에

보이는거 좋아하거든욤 ㅜㅡㅜ

 

저기에서 사진 남기고싶었는데 

다른 손님계셔서 아쉬워요.

또 가는걸루............

 

 

 

 

 

배민에서 진짜 핫하다는

옥수동묵은지김치찜

제가 배달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점심을 피자먹어서 김치로 눌러줘야쥬~

 

삼겹 두배 김치찜으로 시켜봤습니당

 

 

 

 

사진 다시보는데 또먹고 싶네용

진짜 맛있어요......

일단 김치가 미친놈이에용

저는 근데 비계를 안좋아해서

저같으신분들은 스팸도 있으니까 시켜드셔보새요

유명한건 다이유가 있다는.........깨달음을 얻었습니당

짱짱!!!

 

 

이렇게 오늘 님부스커피, 아스티에드빌라트, 옥수동묵은지김치찜, 매덕스피자를

솔직하게 리뷰해봤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더 자주 포스팅하는

허니가 될게욤 감사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