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인천 홍게 무한리필] 바른밀면 바른대게

허니하니베베 2021. 10. 21. 14:28
320x100

안녕하세요 허니에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 홍게 무한리필 먹으러
다녀온 인천 홍게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도에 위치 첨부해 두었어요~

만수역쪽에 위치해있는 곳이에요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대게 킹크랩 홍게 말고도
밀면까지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다들 밀면을 더 많이 드시러 오는 것 같았어요



저는 인터넷 서칭하다가 홍게를 무한리필로 하는 집이라길래
당장 달려갔어요~
주차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는 곳입니다!!

매뉴부터 보여드릴게요
싯가로 판매하는 게 종류들과
밀면종류부터 해물이 들어간 면요리랑 주류까지 다양했어요~



여기는 자주 판매되는
식사메뉴판인 것 같았습니다
밀면 종류도 되게 많고
옆테이블 보니까 밀면 양도 되게 많았어요

홍게 무한리필 먹고 개운하게 물비빔밀면 먹으려고 준비했는데
도저히 배불러서 못먹고 온게
너무나 아쉬웠어요





메인이에요 오늘의 메인~

홍게무한리필은 종류가 박달홍게와 일반홍게로
두가지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그냥 일반홍게로 2명 시켰어요
34900가격도 너무 좋지않나요?!!






널찍했던 실내의 모습이에요~



여기 육수가 진짜 설렁탕..?
같았는데 게 먹을때 한입씩 해주면 정말
끝내줍니당!...!




센스있게 물티슈도 넉넉하게 채워져 있습니당!~


홍게 전에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오리 훈제무쌈과 편육
가라야게랑 생선까스
오이무침
타코야끼
동그랑땡햄

홍게나오기전에도 먹을게 참 다양해요~!!

기다리던 홍게가 나왔어요
근 5년간 먹었던 모든 랍스터나 게 종류
통틀어서 제일 촉촉하고 싱싱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열손가락 다 묻혀가며 열심히 먹었습니다

살 촉촉하고 탱글탱글한거 보이시나요?
이거 사장님이 어떻게 까는지 다 알려주십니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게까기 마스터 됬어요


알도 꽉차있구
살아있는 애들 바로바로 쪄주시니까
둘이서 열마리 배터지게 먹구 왔습니다





인천에서도 멀리가지말고 소래포구나 어디 안가도
구월동에서 이렇게 질좋은 홍게를 맘껏 먹을 수 있었던거에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배달도 될뿐만 아니라 지금 밀면도 코로나 이벤트 행사로
할인해서 팔고 계시더라구요!~
다들 방문해보시는걸 추천추천 왕 추천드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