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평리단길 맛집/ 부평맛집] 투파인드피터 부평점

허니하니베베 2021. 9. 6. 23:00
320x100

안녕하세요
허니에요!




오늘은 요즘 늘어나고 있는
투파인드피터
혹시 들어 보셨나요~





새로 부평에도 입점한
투파인드피터 후기!

지금 시작해보겠습니다~





📍투파인드피터 부평점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0-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00~16:30
(주말/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말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다고 합니다
참고하고 방문하세요!







투파인드피터
부평점의 외관입니다!

문화의거리 입구쪽에서 쭉 걸어가다보면
나와요












캐주얼다이닝 레스토랑
이라고 적혀있어요!
양식 메뉴들이 아주 많아요
메뉴판 곧 보여드릴게요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내부에서 보는 외부 모습이에요
비오는날 너무 운치있게
식사하기 너무 좋아요
뿐만 아니라 길게 안쪽에도 넓은
식사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감각적인 이런 사진액자들이 줄지어 있었습니다












내부사진 몇장 더 보여드릴게요!










카운터의 모습도 보여요~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매우 다양해서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리뷰이벤트도 진행중이었던
투파인드피터!








샐러드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파스타도 오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종류도 참 다양하죠!

별표있는 메뉴가 추천메뉴입니다












크림파스타와 리조또에요
저는 요즘 밀가루를 줄이는 중이라
리조또에서 메뉴를 주문했어요!
고르곤졸라버섯크림리조또













스테이크와 필라프도 다양해요!
스테이크랑 필라프도 하나씩 시켰습니다
수비드포크목살스테이크와 새우필라프를 주문했어요











기타메뉴들도 있구용~









드링크 메뉴도 소개해드릴게요

이렇게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음식들도 보여드릴게요~










에피타이저 빵이 나왔습니다
피클도 너무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입맛 돋구기로 딱!
저는 밀가루 줄이느랴 빵은 거의 먹지 못했습니다












식기류랑 테이블마다
식탁 등이 있어 더욱더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포크수비드 스테이크
19000원
메뉴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조금 놀랐지만
버섯과 옥수수 감자튀김까지
구성은 너무 좋았어요!










수비드 답게 부드럽고 안에도
살짝 핑크기가 돌았어요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고!
유리접시가 일반 접시다보니
빨리 고기가 식어서 아쉬웠어요ㅠ

약간 마늘? 와사비 느낌이 나던 소스와
웨지감자는 바삭해서 아주 짭조름 하고
제스타일이었답니다!!












고르곤졸라버섯크림리조또입니다!
새송이 버섯이 구워져서
크게 올라가있어요!
썰어서 리조또랑 한입에 먹어줬답니다

하지만 고르곤졸라 특유의 그
쌉살한 맛 아시나요?
그 치즈 향이 너무 강해서
느끼하고 거부감이 들어서
먹다가 너무 느끼해서 피클을 계속 추가했어요..
비추..!












새우필라프입니다
필라프 소스라고 따로 저 노란끼 도는
작은 소스 가져다주셨는데
저는 그냥 저 빨간소스랑 먹었어요
어울리는지는 사실 잘 몰랐구...

새우는 좀 크기는 작았어요!
밥알이 너무 딱딱해서 턱이 좀 아팠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미다,.!












메뉴 모습
한번에 찍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가게분위기랑 플레이팅 자체는
신경쓴 것 같은 느낌!












가게 인테리어도 예뻐서
인스타용 사진찍기도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부평에 데이트
하러가실일 있으면
새로생긴 투파인드피터 부평점
들려보시는거 추천드려요!

파스타..! 가 더 맛있을거같네요~


이상 솔직했던 제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긴글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p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