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이태원 해방촌 타코] 코레아노스 키친 녹사평점

허니하니베베 2021. 9. 4. 10:38
320x100




안녕하세요~
저 일일포스팅에 힘쓰고 있는 허니입니다~





다들 멕시코 음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너무 좋아하는데요
이번 이태원에서
먹어본 타코집 중에 제일 맛있어서
무조건 여기는 포스팅 해야해~'!!!!
했던 곳인데 미루다가 이제 올려요!





시작해보겠습니다~
📍코레아노스 키친 녹사평점
위치: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46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메뉴판 부터 살펴볼게요~

 

대체로 멕시칸 음식이다보니
고수들이 다 들어있다고 해요!




싫으신 분들은 미리 주문할때 따로 달라고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스키줄 메뉴는 철판에 지글지글하면서
나오는 디쉬였어요
메뉴도 크고 냄새도 너무 좋더라구요!














 

 

그 외에도 세트
퀘사디아
브리또메뉴들도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코 그리고 샐러드 라임라이스
사이드 디시까지 메뉴는 되게 다양한
편이에요!!











 

고양이를 키우는 듯했어요
아쉽게도 이날 비가 와서
페티오자리는 앉지 못했어요ㅠ

날씨 선선해지고 있어서
지금 같은 날씨에 저자리 앉아서 드시면
넘 좋을 거 같아요 추천해욤!

 














 

새우 라임 라이스에요
15000원
통통한 새우와 소스 잘게자른 양파랑
여러 재료가 섞여서 나는 맛은
정말로! 맥시칸 음식중에 손꼽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특이한 밥을 먹어보고 싶으신분 꼭 가보세요~!

할랄가이즈 느낌.? 인데 새로워요












 

 

저기왼쪽에 보이는 나쵸는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에요! 소스에 콕콕찍어먹으면 바삭바삭
맥주도 맥시칸 맥주 코로나랑 데스페라도스
마셔줬어요 ㅋㅋㅌㅋ




위에 보이는 것이 치킨 퀘사디아입니다
퀘사디아 저 살면서 많이 안먹어보긴 했는데
역대급 인생 퀘사디아에요
퀘사디아 맛집.. 첫도전은 여기서 하세요!!
무조건 추천드려요 존맛..














 

마지막으로 스테이크 타코입니다
핑거푸드답게 맛보기로 하나씩
먹어보았어요♥♥♥




추천드려요
하지만 제픽은 퀘사디아!

계속 미련 남았던 페티오자리..
다음엔 꼭 저기 앉아서 퀘사디아를 먹을거에요


다시갈게 !


 

 

초토화된 우리 식탁








 

내부 보여드리려구 찍었어요
들어오시면 계단 보이는 곳으로
내려오면 이 좌석이 나옵니다~
살짝 어두운 분위기에요









 

멕시코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던
곳.,,

 

강력추천 드릴게요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