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평리단길 카페] 더즌매터 DOZENMATTER

허니하니베베 2021. 11. 15. 22:39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리단길에 새로 생긴
프레첼 카페
더즌매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평리단길
양복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음료메뉴는 사진처럼 써져있고
뒤로 돌면 빵들이 많아요~









프레첼부터 크로와상
몽블랑등
저녁 늦은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남아있는 빵이 꽤 있었어요

낮에가면 종류가 더 많겠죠?





계단도 감각적이었던
더즌메터







매장의 구성입니다!
저는 야외자리나
일층이 개인적으로 제일
예뻤어요~









주문한 초코프레첼과
엑설런트(커피안에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저는 상큼한 차 주문했는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상큼하니 추천함미다








카페규모도 크고
맛도있던 더즌메터







한가지 단점이있다면
카페 의자가 조금 딱딱하고 책상과
일체형이라
조금 불편했다는 점이었어요..!


오래있기보단 빵드시고 후딱 나오는거면
추천드릴게요~






사진찍으면 이런느낌입니다
너무 느낌있죠?

평리단길 카페라기보다
성수카페 느낌이에요 😆


더 사람 많아지기 전에
얼른 다녀오세요~





이상 더즌메터 후기였습니다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