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송도맛집]우나기노켄_송도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허니하니베베 2023. 9. 6. 08:44
320x100

 





오늘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나고야식 장어덮밥집
우나기노켄을 소개합니다


보통은 예약제이지만
즉흥으로 오게 되어 예약없이 방문했어요



히츠마부시는 일본식 장어덮밥을
말합니다.
히츠마부시는 준비하는데 30분 정도 소요되기때문에
예약하시고 오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예약하지 않고가서
조금 대기했습니다


룸으로 된 형식이에요
프라이빗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분위기라
가족단위 회식이나 데이트하기에도
좋아보여요





내부 룸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하죠






메뉴는 히츠마부시
특상 (1.5마리) 57,000원
상 (1마리) 42,000원



기본인 상 두마리를 주문했어요




룸이다 보니 매장이용시간은
음식이 나온 후 한시간이라고 합니다



기본조리시간이 30분이기때문에
예약제로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상1마리로 주문했고
추가메뉴도 모두 장어!
장어만 하는집이에요




히츠마부시를 먹는
3가지방법이 나와있어요


이거대로 따라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두번째 방법이 가장
맛있었어요




가장먼저
에피타이저 셀러드가
나왔습니다



상큼하고 아삭해서 입맛
돋우기 좋았어요




우나기노켄 히츠마부시 상(1마리)의
모습입니다



윤기나는 장어한마리
너무예쁘죠


정갈하게 한상이 준비되었습니다




미소된장국, 파 와사비, 김, 마
그리고 오이는 담백하게 소금에 절인 느낌이었어요


오른쪽에 놓여있는 밥그릇에 덜어먹으면
됩니다



여러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밥은 4등분하고
첫번째 방법은 그대로 본연의 맛을 즐겨줍니다

두번째 방법인 파와 와사비를
함께 넣어 먹어보았어요


와사비의 향과 파의 감칠맛이
더해지면서 훨씬 맛있었어요!



마지막 세번째방법
준비된 녹차물을 부어
오차츠케로 먹습니다




소스양념과 오차의 조화로
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마지막 남은 4/1은 파와 와사비와
함께 먹어주었습니다!


일본에서 꼭 먹어보고싶던
히츠마부시를 인천 송도에서 먹어보았는데
정갈하고 분위기도 좋고
맛있었어요!




인천에서 정갈한 가족식사장소나
조용한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송도 우나기노켄 추천드립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