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서순라길, 종로3가 맛집] 살롱순라 웨이팅, 마당, 통돼지집

허니하니베베 2023. 9. 18. 08:36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3가에 가서
먹고온 맛집들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살롱순라



유명한 살롱순라는 분위기가 너무 좋고
맛있던 양식집이에요

베이컨 크림 리조또와
매콤 명란 알리오올리오 주문했어요



토요일 8시쯤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어서 테라스 자리에서 먹었더니
바로 착석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버섯크림리조또는
슴슴한 맛으로
크림이랑 베이컨이 잘 어우러졌어요

토마토는 살짝 따뜻한 정도였습니다





매콤 명란 알리오올리오는
자극적으로 맛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더라도 또 시킬예정




살롱순라 테라스 좌석 너무 예뻐서
사진도 찍고 왔습니다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려요!!





익선동 아이스크림을 찾다가 발견한
마당입니다

아이스크림 종류가 다양했어요
컵이나 콘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종류가 다양하죠



우산 있는 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여기 골목에 은근 아이스크림집
3-4개가 있었어요

익선동에서 아이스크림 찾으시는 분들은
우산 골목집 마당 추천드려요!

꽃도 같이 판매하고
안에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었지만
저는 테이크아웃으로 선택했습니다!





밀크초코 컵 아이스크림이에요
익선동에서 먹은 아이스크림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비주얼 너무예뿌죠



웨하스도 있고 초코볼도 있고
오레오 쿠키 가루로 더 맛있었답니다

추천~!





통돼지집

김치볶음밥을 같이 파는거 같아 들어온
익선동 골목에 위치한 통돼지집입니다.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오는곳


고기 질이 엄청 좋아보이는 생삼겹살 집이에요
여기 골목에 고기집 모여있는데
1인분에 19,000원인곳도 있더라구요
여기는 17,000원이었습니다!

통돼지집 다들 삼겹살 드시는데
목살이 찐이에요
목살추천드립니다.



후식 치즈김치볶음밥
솥뚜껑을 뒤집어서 볶아주세요
들기름 베이스에 쏘쏘지만 치즈 풍미로 맛있어요

통돼지집 다시간다면 목살로 먹고오고 싶어요!!




다녀온 코스 모두 추천드립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