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서울역맛집, 동자동맛집] 약초마을_삼계탕맛집

허니하니베베 2023. 9. 8. 18:26
320x100

서울역 근처
점심식사로 가기 좋은
약초마을 소개드립니다!



신발은 벗고 들어가는 형식입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가정집 개조한 느낌이에요
서울역이아니라 좀 멀리나와서
밥먹으러온 기분이 들었어요




자리는 두가지종류였어요
양반다리해서 앉는자리랑 의자자리!





 

이렇게 단체가 들어갈 수 있는
방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2층도 있답니다
22명 예약해서
2층 통째로 다 썼어요!



죽염 삼계탕을 시켰습니다
다른 닭, 오리 요리들도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효능도 잘 나와있어요




기대되는 죽염삼계탕~





밑반찬 종류입니다

마늘쫑무침, 갓김치, 깍두기
양파 고추 된장이에요



미리 예약해서
빠르게 나와서 바로 식사가 가능했어요!



실한 자태의 죽염삼계탕(17,000원)
의 모습이에요

소금 후추 준비해서
국물맛을 봤습니다
은은하게 약재의 향이 나면서
진한 국물에 닭도 야들야들 했어요




배를 갈라보니
죽도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약재의 향과 뜨끈한
삼계탕에 몸보신 하는 기분

여기 정말 삼계탕 맛있었어요
건강하면서도 깊은맛




뼈 쏙 발라지는 것 보세요
그만큼 부드럽습니다!


뻑뻑살도 안뻑뻑하고
맛있어요




이렇게 보니 정말 실하죠!
한마리씩 먹기 좋게 나와서
서울역 근처 단체식사나
뜨끈하게 먹기 좋았어요





내돈내산 맛집 추천이에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