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솔직한 후기

[사용후기] 미우미우 카드지갑 마테라쎄

허니하니베베 2021. 7. 1. 12:12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새로운 카드지갑
미우미우 마테라쎄 카드지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영롱한 핑크 상자..

두근두근
여름에는 가벼운 가방에
예전 지갑이 지겨워지던 찰나에
생일로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른브랜드 입생로랑 디올 등등
고민하다가 예전부터 핑크핑크하고
가죽디자인도 너무예뻐서 갖고싶던 미우미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상자를 열면

이렇게 패키지도 너무 예뻐요ㅠ🙊

색이 제가 생각한 딸기우유색은 아니에요

저는 진짜 사진만
보고 맑은 딸기우유색 기대했는데 좀 달라서
놀랐어요!
카메오핑크
인디핑크색이라고 합니다

사진이 실제색이랑 비슷합니다
사시려는 분들 참고하세요!
나는 어두워도 핑크가
좋다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할게요~

핑크지만 어둡고 회색섞인 느낌

때는 많이 안탈거같네요
또 보다보니까
이 색 나름의 매력도 있는거같아요

뒷면

수납공간이 세개에요
뒷면은!

윗부분도 하나더

저는 저기에 현금도 가끔 꾸겨넣으려구요 ㅋㅌㅌ

금장뽀인트
앞에도 카드 두개 넣을수 있어서
앞뒤 총 다섯개 윗부분 하나해서
여섯공간이 있어요~

딱이에욤👍🏻

마무리로 카드 넣은 모습

너무 만족합니당
주구장창 들고다닐거에요~!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맞구독 갑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