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솔직한 후기

매복 사랑니 발치후기 -- 왼쪽 위아래 한번에 발치 후기

허니하니베베 2022. 2. 3. 20:46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루고 미루던 사랑니 발치하고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겁이 많아서 맨날 안가다가
어제 새벽에 즉흥적으로 예약했어요... esfp그자체


사실 큰 병원에서 뽑는게 가장 안아프대서
길병원가려다가
찾다보니 유명해서 발견한 이턱사랑니치과입니다.

위치는 길병원 앞이고
유명하더라구요

가는 버스안에서도 사랑니치과 광고가나왔어요

이름부터 사랑니치과...

 

예약은 그냥 들어가셔서
네이버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도 첫방문이었는데 그냥 저걸로 예약하고 가자마자
개인정보 작성하고 대기하다가 엑스레이찍고
바로 뽑았습니다..~!

열두시반 예약이었는데 열한시 오십분쯤 도착해서
대기하다가 마취주사맞고 또 대기하다가 발치하고 시간보니까
1시 20분 쯤이었어요

대기하면서 사람들 후기보면서
나도 안아플거야.........
를 되뇌었습니다..



설에 할머니가 갈비싸준거
사랑니빼면 못먹을거같아서 전이랑 잔뜩먹고
갔어요,, 일부러 들어가기 직전에 옥수수수염차도 사서 한병 마셨더니
좋더라구요..!



한동안 물 못마시고 또 빼기전에 타이레놀 두알 먹어야되니까
사랑니빼러가기전에 챙길건
든든한 배상태랑 물한병 그리고 타이레놀 두알..! 추천드려요



엑스레이 모습입니다
저는
4개가 다 매복이고
왼쪽을 하루에 위아래 다 뽑기로 했습니다..!


정말............
너무 무서웠어요
벌벌떠니까 간호사님이
인형을 주셨습니다 ㅜㅡㅜㅡㅜ


 

뽑힌이빨입니다
위에 사랑니는
그냥뽑고
아랫니는 한번 자르고 뽑았습니다
사실
마취주사가 아프고
뽑는건 아픈거보다는 느낌이 너무 ㅜㅡㅜ 무서웠어요,,
쫄보 드디어 사랑니 뽑았습니다!!!!!!


실밥제거도 다음주로 오라네요!





실밥제거는 예약없이와도 된다고합니다~!

거즈물고 유튜브로 또 유의사항보고
헨리 사랑니 발치하는거 보고
사랑니 브이로그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사님이 두시간 있다가
약먹으라고 해서

폰타나 머시룸 스프
먹고 약을 먹었습니다




주의사항이랑
유튜브로 공부 엄청했어요!


사랑니 발치후 주의사항 필독

거즈를 세시간이상 물고있어야지
그 안에 피가 고인채로 딱지가 생긴대요
그래야지 한번에 아물어서 금방 낫는다고합니다
그렇지않고 솜을 중간에 갈아끼거나 과도하게 침을 삼키거나 빨대쓰거나 침을 뱉거나하면
피가 다 빠져서 뿌리부터 치유되기때문에 시간도 오래걸리고 통증도 오래간다고 합니다..!!!


다들 거즈 3시간이상
피맛나더라도 침 꼴깍살살 삼키는거 잊지마세요!!!!!!!!!

계속 얼음팩으로
마사지하구있어요

하루이틀은 냉찜질을 해줘야합니다.



그리고 9시에 또 약을
먹으라고 하셔서 죽을 시켰어요


죽시켰는데
야채죽보다는
잘갈려져서 온
호박죽이 먹기 편했어요!
약먹어야하니까
항생제는 또 그냥먹으면 속이 많이쓰리니까
다들 죽 든든하게 챙겨드시고! 드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