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솔직한 후기

[디디에두보 드봉디디 목걸이] 탄생석 목걸이, 기념일선물 추천, 목걸이 추천

허니하니베베 2022. 2. 10. 10:18
320x100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예쁜 목걸이를 선물받아서
리뷰를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아직 대중적으로 유명하진 않은것 같아
디자인이 넘예뻐서 소개해드려요!~

선물받은거지만 협찬 제공아닌
솔직한 후기입니당!

디디에두보 드봉디디 목걸이
6월 탄생석 진주에요

반짝거리는거부터 벌써 넘예쁘지않나요
패키징으로 쇼핑백이랑 케이스가
같이 와서 선물하기에도 딱입니당..
저는 정말 디자인만 보고 샀어요!!!


제가 이 목걸이를 고르게 된건
바로바로 이사진때문이었어요
신민아 착용 목걸이로
너무 디자인이 예쁜거에요!!!


사실 저는 디올목걸이가 갖고싶었지만
그게 금이 아니더라구요..! 금도 아닌데 ㅜ 넘 비싸고
그게 변색도 된다하고...
티파니앤코 목걸이도 그 유명한 더블하트 아시져
그것도 제가 너무 변색이 잘되서
자주자주 치약으로 박박 닦아야해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변색되지않는
제품중에 예쁜디자인을 찾다가..!

정말 너무너무 예쁜거에요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어요
저기 큐빅이 또르르 올라간게 정말 포인트..!
가운데는 탄생석으로 고를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아요



영롱 그자체 아닌가요ㅜㅜ?
드봉디디중에 가장인기많은
3월 아쿠아마린 색상입니다

저 정말 고민했거든용
탄생석이 아니지만 약간의 푸른기가 도는
아쿠아마린을 할지 아님 생일월인 6월 진주를 살지를요!


제눈에는 너무 다 예뻤지만
그래도 제생일월로 의미가 있는 6월 진주로 선택했습니당!
작아서 큰차이는 없겠지만 약간 영롱함이 조금 다른거같아요~~~



디디에두보 드봉디디는 가격대가 50만원 선에서
싸게 파는 사이트는 47만원 정도부터 있더라구요

미스두랑 드봉디디 차이점이 뭔지도 열심히
찾아보니까
드봉디디는 D 모양이 더 크고
저 모양이 목움직임에 따라서 살짝살짝씩 움직여요
그래서 가운데는 작고 D모양은 크고
완전 리본 같은!!!




미스두 목걸이는 조금더 작고
가격이 좀 더 싸더라구요!
디자인은 비슷하니까
디테일 차이인거같아요!
얘도 너무 예뻐서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은 이것도 추천드려용




모델사진을 디디에두보에서 출처를 가져왔습니다
쁘띠한 크기로 넘 귀엽죵
하지만 전 빡빡 크고 티나는걸 좋아해서
작다라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실버라인도 있으니
선물하시는거 추천드려요!!
10만원대 목걸이 선물
너무 고급지지 않나용@!




제 착샷입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움직임에따라 살짝 저 모양이 움직이는게 보이시나요!!?

정말 너무 예쁘고 맘에들고 영롱하고
다해요,,ㅜㅜㅡㅜㅜ 대추천
광고아닙미댱



마지막으로 한번더 풀박스 보여드리구
마무리할게요!

드봉디디 목걸이 찾다가
후기가 너무 없어서 올립니당!

미스두와 디봉디디 목걸이 차이도
보여드리고 싶어서 적은 글이에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물하시거나 구매에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