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부평문화의거리 맛집] 부평 해피치즈스마일

허니하니베베 2022. 2. 19. 13:50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화의거리에

새로 생긴 연남 핫플맛집으로 유명한

해피치즈스마일이 생겨 다녀와봤습니다

 

너어무 맛있고

분우기도 좋아서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위치는 문화의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간판부터 시선을 사로잡아용

 

 

넘 맛있어보이죵

분식위주의 식당이에요

 

 

 

 

 

 

 

들어가는 입구도 넘 귀엽네용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문을

열고 바로 올라가면 됩니당~~

 

 

 

 

 

 

 

 

떡볶이와 돈까스가

주된 메뉴라고 합니당~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해피치즈스마일만의

귀여운 굿즈들이 보여요

... 너무귀여워서 방에다

붙여놔도 좋을거같아요

 

 

 

 

 

내부의 모습도 보여드릴게용~

 

내부도 카페처럼

꾸며져 있어요

 

 

 

 

식기도 귀엽고

메뉴판도 귀여워용

 

 

 

 

 

 

좌석도 이렇게 꾸며져 있었습니당

해피치즈스마일은

노브레이크라고 해용

요즘 노브레이크식당이 별로 없는데

시간에 구애없이 늦은 점심을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게 전반적인

분위기가

따뜻하고 아늑했습니다~

 

 

 

 

널찍널찍하고

깔끔한 분위기라 데이트하기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분식집은 협소한 곳이 많은데 널찍하고 예쁜분위기 이런 분식집

흔치않은거 아시죠!!!!

 

 

 

 

그사이에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떡볶이에 치즈추가

쫄돈세트

고구마치즈고로케에요!

다해서 

23000원 가격에... 너무 가격까지 착했습니다

 

 

 

 

제가 쫄면에 양배추 들어간걸 안좋아하는데

여기 쫄돈세트에는 식감을 살려주는 양상추인점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떡볶이 치즈추가꼭 해서드세요

치즈에서 불향이 나요

불맛나는 떡볶이는 처음먹어봤는데..진짜 존맛탱입니다 여러분

소스도보통맛 먹었는데

적당매콤하고 입에 착착 감겨요

집에서 흉내 못낼거같은 떡볶이맛

 

진짜맛있더라구용 ㅜㅡㅜㅡㅜ!!!!!!!!!

 

 

 

 

 

 

 

이 미친 비주얼좀 보세용!!!!!!!!!!

부평 존맛 분식집이 .. 생겼습니다

꼭 가보세요

 

 

 

 

 

 

 

고구마치즈고로케도

네개나 나왔어요

양도 적당했습니다!

케찹 모양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한 그고구마와 치즈의 조화

생각하는 그맛 그대로 맛있었어요!

 

 

 

 

 

 

 

 

 

쫄면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돈까스도 적당히 올라가있고 육즙 터지는

그 두툼한 돈까스였어요

돈까스랑 쫄면의 조합... 최곤거아시나여

 

사장님은 정말 먹천재신가봐여..

분식집가면 따로따로 시켰었는데 

이집은 세트로 나온다구용~~~~~~~~

 

이집은 돈까스 맛집이니까

돈까스도 따로시켜드셔보시고 

쫄면이 너무 땡긴다... 하면 이세트도 추천드려요

같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고로케 안쪽 모습이에요

고구마 완전 가득가득했어요

추천추천..!!!!!!!

 

 

 

 

 

 

 

해피치즈스마일..

대만족하고 갑니다

셋이서 먹었는데도

배불렀어요! 가성비

 

 

 

 

 

나가려다가 눈에

밟혀서 다이어리에 붙이려고 스티커를 골랐습니당~

 

 

 

 

 

 

 

다예쁜데 고민고민하다가... 

이런거 또 여기저기 붙이기 활용도 좋게

디자인도 넘 예쁘지않나요!

 

 

 

 

 

 

 

 

 

 

4장이나 가져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리에 붙여야징~

편지에도 꾸며야지

 

 

 

 

 

 

 

 

후식배는 항상 남겨두니까

평리단길에 새로 생겼다는 카페를 가봐야합니당

부평에 이제 안가본 카페가 없는사람...

오늘은  유망을 소개해드릴게요

 

평리단길에

위치해있습니다

양복점 가는길?

쪽에 있어요!~

 

무채색 카페입니다

 

입구부터 맘에들어요

날 반겨주는 발매트

유 망 !

완저니 흑백분위기더라구용?!

 

 

 

 

 

 

 

 

 

크로플에 브라운치즈빼고 

초콜릿라떼

자몽에이드

그리고 레몬카모마일티를 시켰어요(핫이라고 말하는걸 깜박...)

 

레몬카모마일티.. 넘 맛있더라구요?

티라서 기대안했는데

달달하고 상큼하고 에이드 못지않았어요!!!!!

추천..드립니다!!!!!!!

 

 

 

 

 

 

 

 

 

 

오늘 내착장이랑

딱이었던 유망..

다들 무채색입고 유망가세요

 

 

크로플도 맛집이었습니댱!

 

 

 

 

깔끔했던 블랙앤화이트

인테리어카페

예뿌죠

 

 

 

 

 

곳곳이 감각적으로 꾸며졌던 곳!

 

음료랑 디저트 모두모두 맛있어요

유망 

후기 별로 없는거같은데! 유명해지길 바랍미댜.. 넘 예브고 맛있고 화장실이

내부에 있다는점이 제마음을 사로잡아써요

 

 

 

 

 

 

 

그냥 지나칠수없던

사진 남기깅

 

 

 

 

 

이상

새로 생긴 부평 신상맛집, 신상카페

솔직한 리뷰 

부평해피치즈스마일

평리단길 유망

이었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