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부평 라멘 마제소바 맛집] 삼미당

허니하니베베 2021. 7. 8. 10:59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평에서
지나칠때마다 줄이있어서
꼭 가보고싶었던 삼미당을 가게
되었습니다!

이곳 사장님이 생활의 달인에 나오신
분이라네용

 


📍삼미당
위치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72번길 10-5
영업시간 : 11:30 - 21:30

우선 외관의 모습입니다
올리브영 사이 담배골목 쪽 사이로 들어오면 있는
곳이에요
평일 낮에 가도 저희 앞으로 웨이팅이
두팀정도 있었어요

그냥 무작정 기다리는게 아니라
안에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라멘을 주문하고
번호표영수증을 가지고 기다리시면
사장님이 불러주십니당


기본 준비되어있는 애들
테이블이 길어서 일정한 간격으로 놓여있었어요
저희는 대표메뉴인 소유라멘과 마제소바를
주문하였습니다


물도 맛있더라구요
물이 맛있으면 맛집일 확률이 높은거같아요 저는!


마제소바가 나왔습니다
사진 열심히 찍고 바로 비벼줬어요~!


블랙소유라멘도 나왔습니당
어두운 소유라멘은  처음봤어요


김치도 마련되어있길래
야무지게 담아주고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구성은 심플했고
담백하고 맛이 깊었습니당
저는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라멘보다는 마제소바가 좀더 제스타일이었어요

느끼할때마다 담아먹은 김치~

마무리로
마제소바에 이렇게 밥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밥추가는 무료에용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제공해 주십니다!

인기가 많아서 꼭 가보고싶던 삼미당
왜 인기있는지 알겠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자극적인 라멘이랑 마제소바를
시킬거에요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이 싫으신분은 일찍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부탁드려요
맞구독 갑니당~!☺️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