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여행화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살아가는

맛집, 카페 뿌셔뿌셔

[산곡동 맛집] 우리할매떡볶이 짜장떡볶이

허니하니베베 2021. 7. 15. 18:31
320x10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씁니다
오늘은 산곡동 맛집 우리할매떡볶이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우리할매떡볶이
인천 부평구 부영로189번길 36 1층  풍성프라자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오후3시~4시
일요일 휴무

메뉴판이에요
저는 평소에 가래떡볶이만 먹다가
짜장떡볶이가 너무 궁금해서 왔습니다


가게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도 있어요
저는 요즘 코로나가 심한 관계로 포장을 해가려고
방문했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밀떡볶이는 10-15분의
조리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저는 쌀떡파라 평소엔 금방 받았지만
오늘은 짜장밀떡이라 기다려야만 했어요


배고파서 판단력흐려져서
많이시켯네요
배불러서 터질번했어요..!

안쪽 가게내부
기다리면서 찍었습니다

벽지가 너무 귀여워요

셀프바의 모습입니다!
기다리던 떡볶이를 받고 집으로 갔어요


윤기 좔좔 짜장떡볶이 입니다
깨랑 파가 올라갑니다
첫맛은 너무 맛있었는데
먹을수록 소스도 굳고 살짝 짜요..!

저는 가래떡볶이를 대추천할게요
특히 깻잎
올려드세요 꼭꼭


여기 순대는
쫄깃하고 잡내 안나서 너무맛잇어요

오뎅 3개에
2000원입니다
청양고추맛도 나고 간장맛도 났어요
오뎅은 비추합니다

통오징어 튀김과 가래떡꼬치..
너무맛있어요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최고! 떡꼬치 이렇게먹는것도 너무맛잇네요

배달도 가능하니까
우리할매떡볶이 다들 드셔보세요
요즘 체인점도 많아지는데
아딸이후로 제일 좋아지는 떡볶이 브랜드에요!

이상 산곡동 떡볶이 맛집 분식맛집
우리할매 포스팅이었습니다


좋아요 댓글 구독은 사랑입니다
맞구독가요~

320x100